본문 바로가기

진학 그것이 알고싶다/특성화고등학교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 진학하고싶다면? click!!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


진학하고싶다면 click!!




안녕하세요:D


실내건축디자인을 고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그리고 실무까지 경험을한 전공자 정수쌤이에요.




요즘 실내건축디자인쪽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관련 디자인고등학교에 진학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도 같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디자인고등학교중에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입학 전형


관련되서 준비했습니다.

















대진디자인고등학교에는 3가지 과가 있어요.



* 시각정보디자인과


* 실내건축디자인과


* 소프트웨어콘텐츠과



이렇게 3가지 과가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 포스팅을 해드릴 과는


제가 전공한 실내건축디자인과 입니다.



실내건축디자인과로 어느정도 괜찮은 디자인고등학교들이 있죠?


예일디자인고등학교(여고) / 서울디자인고등학교


이렇게 2곳의 디자인고등학교 포함 대진디자인고등학교까지


서울권에서 알아주는 디자인고등학교입니다.


상위 디자인고등학교 중에 한곳인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입학전형에 대한 설명과


합격할수있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진디자인고등학교에 어떠한 전형이 있는지부터


파악을 하는것이 가장 우선적 입니다.



대진디자인고등학교에 입학전형은 2가지가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 일반전형


* 특별전형



두가지 입학전형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중점적으로 설명을 드릴 부분이


바로 특별전형 부분입니다.



일반전형은 누구나 다 알고있으실거에요.


성적으로만 진학을 하는 전형이기 때문에


공부좀 한다는 학생들이 지원을 하는 전형이에요.


실내건축디자인쪽으로 한번도 배워보지 않은 학생들이


공부를 해서 진학을 하는 입학전형이라고 생각을 하시면됩니다.



하지만 특별전형은?


궁굼하시죠?












특별전형은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적은 1%도 반영이 안되는 전형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뭐다?


자소서와 포폴이 중요하다!!


성적이 정말 너무 안좋아도 실내건축디자인 관련되서


확실한 포폴과 자소서 그리고 학업계획서까지


준비를 한다면 그냥 진학하는 겁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학생들이 스스로 준비하기에는 힘들다고 해요...ㅠㅠ



그래서!! 제가 이렇게 있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바로 어제였죠.


제가 서포터해주고 있는 학생중에


이번에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에


특별전형으로 지원을 했어요.



결과는?















당연히 합격했죠!!


당당하게 딱!!


하지만 누군지 모르겠다는게 함정이죠?


정말 합격을 했는제 그리고 제가 관리한 학생이 맞는지


확인을 하고싶으시면?


언제든지 맨 아래 사진을 통해서 연락을 주세요


그럼 확인시켜드립니다.ㅎㅎㅎ


저는 거짓말 안쳐요!!




아무튼!! 쓸데없는 이야기가 길어졌네요..하하


성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포폴과 자소서 그리고 학업계획서를 정말 잘


작성을 하고 면접또한 잘 봐야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학생들이 정말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실내건축디자인과에


진학을 하고싶은 학생분들 혹은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들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을 주세요. 그럼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몰라서 못하는것과 알면서 하지 않는것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실내건축학과에 진학을 희망하시는분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저 정수쌤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모바일 접속시 >





< PC 접속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