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학원에서 알려주는 3D맥스 용어! 2번째!
3DMAX학원에서 알려주는
3D맥스 용어! 2번째!
안녕하세요^^
3DMAX의 기본 용어를
알아보는 두번째 시간입니다.
3DMAX를 공부하는 학생들,
찾고있는 용어가 있는 학생들
집중해서 읽어보세요^^
3DMAX 용어 첫번째!
오브젝트
3DMAX에서의 의미는
바로 하나의 개체입니다.
선, 점 등으로 이루어진
3D 개체인거죠^^
3DMAX용어 두번째!
엘리먼트
오브젝트가 두개 이상으로
이루어져있는 오브젝트에서
각각 하나하나의 오브젝트를
엘리먼트라고 부릅니다.
쉬운 예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3DMAX용어 세번째!
몰프
1이라는 오브젝트가
2라는 오브젝트로 바뀔 때
쓰는 용어입니다.
다만 점과 면의 수가
일치해야된다는 조건이 있는데요,
트랜스포머가 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DMAX용어 네번째!
파티클
포토샵 일러스트와
많이 사용되는 파티클인데요,
주로 자연환경 효과를 입힐 때
많이 사용합니다^^
3DMAX용어 다섯번째!
스페이스 웝스
파티클과 비슷하지만
다른 개념의 스페이스웝스
눈에 보이지 않는 자연현상
중력, 바람, 압력 등을
표현할 때 쓰이는 기능입니다.
많이 어려운 스킬이라
대부분 다른 플러그인으로
대체를 하는 경우가 많죠^^;
3DMAX학원
인테리어 또는 건축에서
사용할 학생들이라면
국내 유일 법인 교육기관인
KG인테리어뱅크에서
교육 일정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 전공대비 및 취업
개인 창작 포트폴리오,
공모전 입상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3DMAX
포트폴리오의 핵심입니다.
3DMAX학원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아래 정보 통해서 편하게 연락주세요.
학생 이야기 먼저 들어보고
조언 많이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