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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x학원에서 알려주는 3d맥스 용어, 3번째!





3dmax학원에서 알려주는

3d맥스 용어, 3번째!





안녕하세요^^


3dmax 기본 용어

알아보는 세번째 시간입니다.



3dmax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들은

천천히 읽어보고 익혀두세요^^





3d max 용어 첫번째!

렌더링



3d max 뿐만 아니라 렌더링은

여러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쓰입니다.



이미지 형태로 출력을 하는 기능이죠?

3d max의 핵심 기술입니다.





3d max 용어 두번째!

VRML

(버추얼 리얼리티 모델링 랭귀지)



웹사이트에서 3d입체화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모델링 언어입니다.



주로 쓰이는 서비스도

꼭 익혀두시길 바래요^^





3d max 용어 세번째!

노멀



아주 쉬운 예제가 있는데요,

옷을 수선한다는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3d max는 오브젝트들이

안이 꽉찬 솔리드가 아닌

폴리곤 오브젝드이기 때문에


3d max 이용자들이라면

필히 알아두어야 하는 노멀입니다^^





3d max 용어 네번째!

셰이딩 모드



렌더링 스킬 중 한가지로

속도가 빨라 자주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빛(음영)을 빠르게 관찰할 때

많이 쓰이며 그림자나 투명도까지도

조절이 가능하여 많이 쓰입니다^^





3d max 용어 다섯째!

텍스처 맵핑



셰이딩 기능과 비교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요,


셰이딩은 면 하나,

텍스처맵핑은 오브젝트 표면에

전체 뒤집어 씌우는 기능을 합니다.





3d max 학원

건축, 인테리어 분야에서

3d max를 사용할 학생들이라면


국내 유일 법인 교육기관인

kg인테리어뱅크에서

교육 계획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인 창작 포트폴리오부터

공모전, 취업, 전공대비

모두 가능합니다.



 공모전은 포트폴리오가 핵심이며,

포트폴리오의 퀄리티는

3d max가 좌우합니다.



3d max학원 알아보고 계시다면

아래 정보 통해서 편하게 연락주세요.


학생 이야기 들어보고

무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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